온라인 카지노 소유자는 단일 카지노를 거의 운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여러 카지노를 운영하고 그룹 내 각 온라인 카지노를 별도의 브랜드로 홍보합니다. 개별 카지노는 구조가 비슷하지만 모양이 다릅니다. 이러한 관행이 사업적으로 타당한 두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각 브랜드는 주제가 다르기 때문에 시장의 다른 부문을 수용합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를 테마로 한 온라인 카지노는 아시아계 온라인 카지노사이트플레이어를 유치하거나 호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한 온라인 카지노는 그러한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유치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룹 내 다른 카지노를 적절하게 브랜드화함으로써 온라인 카지노 소유자는 시장의 넓은 부분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플레이어가 있는 것처럼 일정 시간이 지나면 플레이 환경의 변화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온라인 카지노 그룹이 하는 일은 그러한 플레이어가 다른 곳으로 가도록 하기 보다는 그룹 내에 유지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동일한 소프트웨어 공급자가 온라인 카지노 그룹의 모든 카지노에 전력을 공급하며 기능에 대한 친숙함이 장점입니다. 그러나 더 큰 장점은 그룹의 모든 카지노가 동일한 프로모션 구조를 공유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한 온라인 카지노에서 얻은 보상 포인트는 다른 온라인 카지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P 클럽 레벨은 플레이어가 한 카지노가 아닌 온라인 카지노 그룹에서 얼마나 베팅하느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온라인 카지노 그룹을 통해 플레이어는 케이크를 먹고 먹을 수도 있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